[상품후기]
게시글 보기
Re: 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Date : 2026-05-08
Name : 인삼총각
Hits : 22
안녕하세요 고객님~
저희 내몸에착한 어린이 홍삼이 자녀분 입맛에 잘 맞는 다니 다행이네요^^
내아이에게 착한 어린이 홍삼은 일부 브랜드제품과는 다르게 화학첨가물이나 과당 시럽등으로 
맛을 낸것이 아니라 배농축과즙 블루베리농축액 벌꿀로만 맛과 영양을 더했습니다^^
앞으로도 저희 나래농장 홍삼 잊지말고 꾸준히 찾아주세요^^

코멘트 쓰기
코멘트 쓰기
게시글 목록
Content
Name
Date
Hits
[내아이에게 착한 홍삼] 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네이버 페이
2026-05-07
45
[내아이에게 착한 홍삼] 네이버페이에서 작성된 후기입니다.
2026-05-08
22

비밀번호 확인 닫기